인사말씀
예배모임안내
교회월간일정
교회오시는길


"하나님께 가까이 함이 내게 복이라"
  (시편 73편 28절 말씀) (Psalm 73:28, NIV)

우리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는 미주한인 예수교 장로회 교단의 가미노회에 속한 교회로 2002년 10월 26일에 켈로나와 오카나간 지역의 유학생 및 한인들을 전도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벤쿠버 빌라델비아 한인 장로교회, 에드먼튼 한인 제일 장로교회, 켈거리 한인 제일 장로교회 등이 먼저 교단에 가입하였으며, 켈로나 한인 장로교회도 나중에 본 교단에 소속되어 함께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 홈페이지는 우리 교회 성도님들은 물론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다음과 같은 유익을 드리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 교회에서 증거되어지는 성경적 진리와  이 진리를
추구했던 교회사의 진실한 그리스도인들이 증거한 진리들을 나누기 위함입니다. 

둘째는 성숙한 그리스도인, 영적인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도록 도움을 주는 유익한 자료들을 공유하기를 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교회를 과거에 섬겨 주셨던 성도님들과 지금 섬기고 계신 성도님들은 물론 이웃의 성도님들과 진리의 복음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과의 은혜로운 교제와 유익한 정보를 나누기 위한 공간으로 활용되기를 원합니다.

인쇄술의 발달이 교회(종교)개혁에 큰 유익이 주었던 것처럼 오늘날 인터넷 등의 사이버 공간은오늘을 사는 그리스도인들에게 많은 유익을 주고 있음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종종 방문해 주셔서 함께 하나님께서 복주시는 향기나는 공간을 만들어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담임 김재학 목사는 고신대학교, 총신대학 신학대학원, 고신대학 대학원 신학과에서 수학한 뒤 브니엘 신학대학원에서 강사를 하며 내성교회, 새한교회, 성동교회 등에서 부교역자로, 백산교회에서 담임 목회자로 섬기는 중 Manitoba 주 Providence Theological Seminary 로 유학, 2007년 2월 본 교회에 부임하여 사역하고 있습니다.  삼성 전관 등에서도 잠시 일했답니다.

구주 예수님을 믿고 영생을 누리며 주님의 말씀을 더욱 깊이 배우기를 원하며, 본 교회가 소속된 교단 교회법을 준수하고 교회의 순결과 일치, 화평을  노력하는 모든 성도 분들과 함께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성취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커피 향기 가득한 다운타운의 커피점에서 김재학 목사. 선교사 드림

   


20명
75197명

켈로나 벧엘교회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에서 최적으로 운영됩니다 ※
Address : 2210 Stillingfleet Rd, Kelowna, BC V1Y 7Y9, Canada. Kelowna Bethel Korean Church
TEL : (250)868-8019    /    Cell : (250)878-8294   /    E-mail : jhkim6954@hanmail.net
CopyRight ⓒ 2009 - 2020 All Rights Reserved By 켈로나 벧엘교회 http://www.kbkc.org